본문 바로가기
앨범 활동

떡볶이순대김밥

by lalakim 2018. 2. 12.

 

작곡/작사/노래 김한라

기타 노경환

 

2011.04.11.

싱글 앨범 떡볶이순대김밥

 

 

일단 떡볶이를 매우 좋아한다.

애매한 메뉴에 떡볶이를 끼워팔기하면 어김없이 걸려드는 소비자이다.

순대는 기분이 가라앉아 있을 때

소금도 없이 다 먹고 나온다.

김밥은 요즘 집 근처에 파는 비건 김밥에 빠졌다.

 

다들 제목이 특이하다고 한다.

제목 보고 클릭했는데 가사는 완전 딴판이더란다.

사실 그런 것도 예상하긴 했지만

원래 의도도 크게 다르지 않다.

 

"흔한 것을 함께했어"

그래서 좋을 수도 있고 아닐 수도 있겠지만.

 

 

 

[가사]

 

아무도 모른 사이 잠깐 밖에 나갔다가 너와 마주친 건
피아노를 칠 때마다 기타를 칠 때마다 널 불러서 그런게 아닐까

안 그래도 요즘 자꾸 곡이 안 써져서 머리가 폭발할것 같아
너의 앞머리부터 슈즈까지 보면 안 되고 떠올려야 해

Love is too far away
널 보고픈 마음마저 그만 지우고 싶어
귓속말이라도 아주 작은 너의 목소리에 사랑이 들까봐

Love you want me to stay
너와 내가 떨어져 있을 때 사랑인거야
귓속말이라도 아주 작게 내가 듣지 못 할 만큼으로
내가 듣지 못할 만큼으로


멍하니 있다가 바닥에 물 따르고 휴진 탁자에 문지르고
자꾸만 먹게 되는 떡볶이 순대 김밥처럼 넌 내 일상이 됐어

Love is too far away
널 보고픈 마음마저 그만 지우고 싶어
귓속말이라도 아주 작은 너의 목소리에 사랑이 들까봐

Love you want me to stay
너와 내가 떨어져 있을 때 사랑인거야
귓속말이라도 아주 작게 내가 듣지 못 할 만큼으로

Love you want me to stay
너와 내가 떨어져 있을 때 사랑인거야
귓속말이라도 아주 작게 내가 듣지 못 할 만큼으로

내가 듣지 못 할 만큼으로

 

 

[전체 듣기]

'앨범 활동' 카테고리의 다른 글

개별적 드라마  (0) 2018.02.19
자물쇠 굴렁쇠  (0) 2018.02.19
Tears  (0) 2018.02.12
Halla Halla  (2) 2018.02.12